MY MENU

국가재난위기대응단

제목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서울대예식장‧풀문관광호텔’ 무료방역 실시

작성자
김경희 기자
작성일
2021.03.15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254
내용

-김 총재,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시설도 조사...최선을 다해 방역을 하겠다”
-국가재난위기대응단, ‘서울대예식장‧풀문관광호텔’ 중점 방역







)국제청년환경연합회(총재 김성훈이하 국환연)는 서울대예식장 및 풀문관광호텔 무료방역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국환연은 주)오가넬이노베이션에서 제공한 오가넬 방역제품으로 무료방역을 진행했다.

 

무료방역은 서울대예식장과 풀문관광호텔로 다중이용시설을 중점으로 실시했다.

 

서울대예식장 관계자는 하객들이 오기전 무료방역으로 코로나19 위험으로부터 벗어난 느낌이다며 국제청년환경연합회와 오가넬이노베이션에 무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풀문관광호텔 관계자는 방역제품이라 냄새가 심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 놀랍다며 계속적 방역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성훈 국환연 총재(국가재난위기대응단 단장)는 다중이용시설부터 시작해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오가넬이노베이션에서 지원한 물품으로 최선을 다해 방역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시설도 조사해서 계속적 무료방역을 실시해 코로나19가 종식 될 때까지 봉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국제청년환경연합회는 생활환경 지도사와 방역 방재사 교육을 병행하며생명존중 생활환경을 주도해 나가는 연합회로 미래 인재육성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3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